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도미노피자 _천안청당점
    내가 가 본 식당, 맛집 리뷰/포장 & 배달 2019. 2. 26. 07:07

    방문일시: 2019. 02. 21(목)

    방문장소: 도미노 피자 천안청당정


    안녕하세요, 그냥사이다 입니다. 

    요즘은 알볼로 피자를 주로 사먹습니다. 

    2018/11/13 - [내가 가 본 식당, 맛집 리뷰] - 알볼로 피자 세트 메뉴 도전~


    아무래도 알볼로가 덜 자극적이고 더 건강하게 느껴져서요. ㅎ 

    아주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를 먹고 싶어졌습니다. 

    회사에서 픽업시간을 18시로 예약 주문하고 갔습니다. 


    정면에서 보면, 홀 내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3,4개의 테이블이 갖추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. 

    근데 여기서 먹으면 할인이 어떻게 되나 모르겠네요. 

   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 


    매장은 한참 바쁘고 기다리는 손님도 꽤 있었습니다. 

    피자를 만들어주시는 분들은 여성 직원이네요. 


    계산대 입니다. 


    제가 오늘 먹는 피자입니다. 

    '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' 도미노 메뉴 중에는 조금 비싼 축에 속하는 피자네요.

    가리는 게 많은 아들 입맛에 '설마 고기는 안가리겠지' 라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. 


    저는 포장해서 가면 상시 30%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ㅎ 


    참고로 저는 오랜만에 로그인 했다고 40% 할인 쿠폰을 주더라구요 ㅎ (웰컴백! ㅎ)

    굉장히 싸게 잘 먹었습니다 ㅎ 



    오븐기입니다. 실제로 아주 생생하게 본 건 처음입니다 ㅎ 


    실제 도우도 처음 봤습니다. 

    아담하고 이쁘게 생겼네요 ㅎ 이걸 이리 저릭 휙휙 돌려서 피자가 되는군요 ㅎ


    집에 가져왔습니다. 늘 그렇듯이 피자 박스 겉에는 땡큐쿠폰이 붙어 있습니다. 

    15%는 무조건 할인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 

    도미노는 할인이 많아서 좋습니다 ㅎ


    이럴 수가 보이시나요? 한 조각의 열량이 301Kcal 입니다 ㅎ 

    한판 먹으면 2,400Kcal 정도 되겠는데요? 


    국내산 오이로 만든 피클이라는데, 먹어보니 그냥 그렇습니다 ㅎ 

    괜히 추가 했네요 ㅎ 


    이 피자를 사면 사이드 메뉴가 반값이라길래 한 번 사봤습니다. 

    뭔가 궁금했습니다. 


    요렇게 생겼는데, 결론은 별롭니다 ㅎ 

    원래 가격대로는 절대 네버 사먹지 않을 맛입니다.


    성인의 하루 필요 열량을 대략 2,000Kcal로 보면 이거 한판 먹으면...

    참고로 제가 6조각 먹었습니다..피자를 워낙 좋아합니다.

    [ 참고로 예전에 피자에땅같이 2판 주는 피자는 그 자리에서 다 먹고 콜라 댓병도 끝내던 시절이 있었거든요... ]


    이것 저것 들어간 게 많아서 맛은 있습니다. 

    매운 맛도 거의 없어서 아들도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. 


    ※ 도미노 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총평

    1. 가격에 비해서는 특별한 맛은 아님

        - 다시 찾아서 먹을만한 수준아님

    2. 딸기 슈크림은 비추

    3. 이런 저런 할인이 많아서 그건 좋음


    나가시기 전에 '공감' 및 '댓글' 부탁드립니다. ^^;;

    여러분의 클릭 하나가 제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. 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