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GS편의점 죠스떡복이 매운맛 후기
    내가 가 본 식당, 맛집 리뷰/포장 & 배달 2019. 2. 19. 07:28

    안녕하세요, 그냥 사이다 입니다. 


  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'떡볶이'입니다. 


    설 연휴에 처가집에 다녀오면서 받아온 음식들이 많습니다. 

    얼마 전에는 엄마 생신 때문에 본가에 가서도 이런 저런 음식은 많이 가지고 왔습니다. 

    지난 주말에 양가에서 가져온 음식들 중 튀김을 해결하기 위해 떡볶이를 편의점에서 사왔습니다. 

    매웃맛 죠스 떡복이입니다 ㅎ 

    참고로 저는 매운맛을 즐겨 먹지 않습니다. 

    제가 느끼는 매운 정도 보다 땀을 아주 그냥 바가지(?)로 흘리기 때문에 좀 민망하더라구요. 

    근데 뭐 집이고 어차피 이것 밖에 없어서 그냥 사왔습니다. 


    뚜껑을 보니, 순대와 야채 떡 등이 보입니다. 

    많이 안 매워야 덜 흉할텐데 말입니다. 


    허걱! 

    칼로리는 610kcal 입니다. 

    장난이 아니네요. 오늘 메인 메뉴인 튀김과 콜라보하면 최소 1,000kcal는 되겠군요. 

    저는 건강한 돼지를 표방하기 때문에 그냥 먹겠습니다 ㅎ 


    맛있는 찰순대가 있다고 하네요. 


    용기의 옆면에 아주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조리예가 나와있습니다. 


    떡 넣구요, 순대 넣구요, 소스 넣구요, 한마디로 용기 안에 있는거 몽창 다 넣고 그냥 뜨거운 물 붓고 렌지 몰리면 됩니다. 

    한 3분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. 



    뭐 재료는 좀 글로벌 합니다. 

    순대 일부만 국산이고 쌀을 비롯한 거의 대부분이 외국산에 중국산이네요 ㅎ 

    하지만 전 별 관심 없습니다. 그냥 먹죠 뭐.


    용기를 개봉하니 이런 녀석들이 구깃구깃 들어있습니다. 

    소스, 떡, 순대, 약간의 야채/어묵 토핑 그리고 포크 하나 있습니다. 


    제가 원래 순대를 즐겨 먹지 않고, 이미 튀김으로도 칼로리가 차고 넘칠 것 같아서 순대는 빼고 돌렸습니다. 


    순대를 그냥 넣을 껄 그랬나 싶습니다. 

    렌지 돌리고 나온 음식 사진이 많이 휑합니다 ㅎ


    ※ 편의점 죠스 떡볶이 총평

    1. 맛있게 맵습니다. 

       - 많이 맵지 않구요, 맛있게 매워서 국물만 떠먹기도 했습니다. 

    2.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. 

       - 떡만 먹었는데 만약 순대까지 넣어서 먹었다면 이거 하나로 한끼는 든든할 것 같았습니다. 

    3. 달짝지근한 국물 떡볶이라서 조근 더 매워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. 

    4. 튀김하고 간단하게 먹기 좋은 편의점 메뉴입니다. 



    나가시기 전에 '공감' '댓글' 부탁드립니다. ^^;;

    여러분의 클릭 하나가 제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. 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