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Airsave 라인프렌즈 브라운 공기청정기 개봉기
    제품 리뷰 2019. 3. 24. 09:00

    안녕하세요, 그냥사이다입니다. 


    3월 초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한국이 정말 엉망이었습니다. 

    7살 아이를 둔 저는 주말마다 나가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하늘만 바라보며 탄식했습니다. ㅎ


    그러다가 누나가 갑자기 공기청정기를 사준다네요? 

    그러고 2일인가 지나고 띵동~ 택배가 왔습니다.


    오늘은 Airsave 라인프렌즈 브라운 공기청정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
    우선 가격입니다. 

    지금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 옵션마다 다르겠지만, 5만원대에서 9만원 정도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. 

    대략 한 6만원선으로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ㅎ 

    가격은 착하네요 ㅎ

    스펙을 볼까요? 


     USB로 구동되구요, 이오나이저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. 

    소비전력은 1W라서 굉장히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. 

    잘 때 켜고 잔다면 무드등의 역할도 할 수 있네요. ㅎ


    이제 개봉해볼까요? 

    퇴근하고 집에 오니 이렇게 택배가 와 있네요. 

    생각보다 아담했습니다. 


    요렇게 공돌이 같이 생긴 녀석이 들어있나 봅니다 ㅎ 

    마치 공기청정기가 아니라 인형같네요 ㅎ 


    황사나 미세먼지에 함유된 유해 바이러스를 90% 이상 제거한다네요 ㅎ 

    이 작고 귀여운 녀석이 힘이 엄청난가 봅니다 ㅎ 

    뭐 사실 진짠지 아닌지 눈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없으니 그냥 믿습니다 ㅎ


    슈퍼 하이브리드 이온청정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ㅎ

    이름은 엄청 듬직합니다 ㅎ 


    이 공기청정기의 제일 좋은 점은 USB 전원으로 작동이 된다는 것 같습니다. 

    선물을 해준 누나의 말로는 한달에 전력비가 100원 나온다는데 정말 저전력(1W)으로 사용이 가능한가 봅니다. 


    상자를 까보면 설명서와 USB 케이블이 보입니다. 


    설명서를 꺼내면 이렇게 야한 더스트 백에 브라운이 있나 봅니다 ㅎ 

    흡사 무슨 명품백을 연상시키네요 ㅎ 


    반쯤 노출했습니다 ㅎ 


    전신 노출 완료! 역시나 참 귀엽습니다 ㅎ 

   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왜 요새 유행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.


    보시는 바와 같이 뒤통수와 등짝(?)에 주요 기능이 담겨있나 봅니다 ㅎ 

    USB 케이블도 엉덩이 약간 위쪽으로 꽂아주시면 됩니다 ㅎ 


    뒤통수에는 필터가 숨겨져 있네요 ㅎ 

    함께 들어있는 브러시로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. 

    등판에는 공기를 빨아들이는 구멍이 있네요, 여기로 공기 중 미세먼지가 많이 많이 들어와서 걸러지기를 기대합니다. 


    깨끗한 공기 마시며 살고 싶습니다. 



    나가시기 전에 '공감' 및 '댓글' 부탁드립니다. ^^;;

    여러분의 클릭 하나가 제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. 



    '제품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짜파게티맛 국물 라볶이 시식후기  (29) 2019.03.29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