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(사이다의 북리뷰 #6)나는 경매보다 NPL이 좋다
    책 리뷰/경매&부동산 2018. 9. 11. 05:32
    나는 경매보다 NPL이 좋다
    국내도서
    저자 : 성시근
    출판 : 라의눈 2017.11.27
    상세보기


    정말 NPL이라는 특수물건을 대행사를 통해 투자해 볼 생각이 아니라면 굳이 사서 볼 필요가 있을까 싶다. 

    경매에 워낙 관심이 많다보니, 사람들이 덜 몰리는 NPL(부실채권)을 배워서 수익을 내볼까해서 읽은 책.

    하지만 실제로 NPL 매입을 문의해보니 개인은 구입이 불가능하고, 대행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한다. 

    그런데 이 책에는 그런 내용이 전혀 없다. (적어도 내가 읽은 곳까지는) 

    그래서 읽다가 중간에 그만뒀다. 이 책을 읽는다고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도 없을 뿐더러 단순 에이전트를 이용해서 투자하는 거라면

    이렇게 쎄(?)빠지게 책 읽고 공부 안해도 된다. 

    경매나 특수물건에 대한 스스로의 능력을 키우고 싶으신 분은 NPL 물건과는 당분간 헤어져야 할 것 같다. 


    @Cherry가 생각하는 타켓 독자

       : No Comment


    @Cherry Rating - ★



    #본 리뷰는 제 돈으로 산 책을 읽고 밝히는 주관적인 견해임을 알려드립니다.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