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 한다 _ 너바나 지음
    책 리뷰/경매&부동산 2018. 12. 27. 07:00
   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

   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

    너바나

    배우자에게 “힘들면, 회사 그만 둬!”라고
    당당하게 말하고 싶은 모든 직장인을 위하여

    부자 아빠를 두지 못한 대한민국 맞벌이 직장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건, 배우자의 실직이 아닐까?
    내 집 마련, 자녀양육, 노후자금 등 ‘돈 걱정’을 떨칠 수 없는 상황에서 소득이 반으로 줄어드는 건 공포일 수밖에 없다. 여기, 밥벌이로 전락한 직장을 쉬이 떠날 수 없는 월급쟁이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‘진짜’ 월급쟁이 부자가 나타났다! 부동산 투자계 재야의 고수인 너바나는 현재 30대 후반의 평범한 직장인...



    이번에 리뷰 할 책은 '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' 입니다. 

    이 책을 알기전에 저자를 먼저 알게 되었는데요, 우연히 책을 사서 보니까 제가 아는 그 분이었습니다. 

    '너바나'님은 네이버 카페 '월급쟁이 부자들(https://cafe.naver.com/wecando7)을 운영하고 계십니다. 

    좋은 정보가 많은 카페이니 궁금하신 분들 가입해서 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.


    목차를 보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. 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