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(천안 가볼만한 곳) 천안 피자 맛집. 애슐리W 천안터미널점 방문기
    내가 가 본 식당, 맛집 리뷰/현장 식사 2019. 4. 5. 16:00

    방문일시: 2019. 03. 20(수) 

    방문장소: 애슐리W 천안터미널점 



    안녕하세요, 그냥사이다입니다. 

    앞선 영화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, 이 날은 결혼기념일 9주년이었습니다. 

    영화를 보고나서 주린 배를 붙잡고 애슐리에 왔습니다. 

    가성비 좋고 만만한게 애슐리갔습니다. (예전에는 빕스 갔었는데, 작년에 폐업 ㅠㅜ)


    안내받아서 들어갔는데 역시 평일 낮 시간이라 사람이 없습니다. ㅎ


    벽에는 독특한 인테리어가 있습니다. 


    자 이제 음식들이 뭐가 있는지 살펴볼까요? 

    딸기 특집기간이라 딸기 관련 음식이 많습니다 ㅎ


    애슐리가 수프로 유명하다던데, 글쎄요...

    짜잔!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가 있네요. 애슐리 정말 피자 맛있습니다. 

    이제 제가 담아온 편식쟁이 접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. 


    일단 피자 3조각에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은 기본이죠 ㅎ 


    또 피자 3조각. 치즈 2조각에 알마이스 피자 1조각인데, 이 알마이스도 꿀맛이더라구요. 

    원래 치즈피자는 정말 맛있었구요 ㅎ 

    그리고 고구마 스프는 너무 맹맛이었어요. 묽고 무슨 말인가...싶었습니다. 


    그리고 또 피자 1조각. 피자 없는 접시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. 


    또 피자 1조각. 그리고 또 실패한 고구마 스프를 뒤로하고 콘스프로 다시 도전했습니다. 

    하지만 결과는 ㅠㅠ 애슐리 스프는 아닌 것 같습니다. 

   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렇게 한 두어번은 먹어야 하는데...

    어린이집에서 하원하는 아들 데리러 가야해서 이만하고 나왔습니다. 


    이런 좋은 멤버쉽도 운영하고 있다네요. 

    다음 번에는 아들도 같이 와야겠습니다 ^^ 


    전반적으로 음식은 나름 맛있습니다. 

    특히나 피자가 맛있어서 애슐리는 저에게 피자맛집입니다. 

    가격도 2명이서 배터지게 먹어도 3만원이 안나오니 가성비 좋죠? ㅎ


    마지막으로 이 점은 꼭 지적하고 싶어서 아래의 사진을 공개합니다.

    고객들 입에 들어가는 포크의 청결상태가 이래서야 되겠습니까? 예? 

    하지만 저는 그냥 이걸로 먹긴했습니다만 ㅎ 

    좀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더 써주는 애슐리가 되길 빕니다. 



    나가시기 전에 '공감' 및 '댓글' 부탁드립니다. ^^;;

    여러분의 클릭 하나가 제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. 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